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머니게임, 이루리 니갸르의 폭로

by Pekturium 2021. 5. 16.
반응형

진용진의 웹 예능 '머니게임'

진용진의 웹 예능 '머니게임'이 우승자 유튜버 니갸르와 이루리가 BJ 파이와 래퍼 육지담과 우승 상금을 나누면서 머니게임은 마무리가 되었지만 그에 대해서 잡음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루리는 5월 16일 오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해당 논란과 관련하여 장문을 남기며 직접 카카오톡 대화 기록을 공개하였습니다. 아래는 이루리 씨가 올린 인스타그램 스토리의 본문입니다.

 

이루리 인스타그램(@iluliy)

 

이루리 씨는 "상금 1/n과 여자 연합 등 이런 부분들로 불편함 드린 점 정말 진심으로 죄송하다"면서도 "모든 한마디 한마디가 조심스러워 그냥 가만히 있을까 생각했는데 어제 니갸르 언니 생방송을 보니 마치 제가 1/n을 주도한 것처럼 나와서 이 부분은 정확한 사실 관계를 바로잡기 위해 카톡 캡처본을 올린다"라고 업로드하였습니다. 이루리는 "제가 처음부터 1/n을 선택한 게 절대 아니다"라면서 "왜 제가 처음 이런 제안을 했던 건 쏙 빼놓고 이야기를 한 건 지 모르겠다"라고 억울한 심정을 토로하였습니다.

 

이루리는 상금 나누기와 관련하여 정말 많은 고민을 했다며 "니갸르 언니가 저한테 화살을 돌리는 것, 그리고 지금 이 상황들이 너무 무섭다"라고 주장하였습니다. 그러면서 "저는 끝까지 남아있었고 분명 그 안에서 상금 욕심도 많이 생겼다. 결국 1/n을 하기로 선택한 건 머니게임 이후도 중요하고, 앞으로 잘 되려면 약속된 것을 지켜야 한다는 생각이 강했었고 무서운 마음도 있었기 때문이었다"는 말을 하면서 '머니게임' 참가자 일부와 나눈 카카오톡 대화 내용 기록을 대중들에게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카카오톡 대화 캡처본에는 프로필의 이름이 가려져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주고받은 카카오톡 내용을 토대로 프로필의 본명을 추론하고 있는 중입니다. 아래는 이루리가 공개한 '머니게임' 참가자 카카오톡 대화 내용들입니다.

 

'머니게임' 참가자 중 일부와 주고받은 카카오톡 대화 내역

 

'머니게임' 참가자 니갸르는 5월 15일 유튜브 생방송을 켜고 "이루리, 파이, 육지담과 상금을 나눠 갖기로 했다. 그런데 육지담과 파이가 자진 퇴소 후 '상금을 나누어 가지는 일은 없었던 일로 하자'라고 했는데 이루리와 육지담이 공평하게 분배를 하자고 했다"라고 폭로 섞인 주장을 해서 논란이 되었던 것입니다.

 

'머니게임'은 진용진이 기획한 대한민국의 웹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원작 네이버 웹툰인 '머니게임'을 실사화한 콘텐츠이며, 밀폐된 공간과 약 4억 8천만 원의 돈 앞에서 나타나는 인간의 숨겨진 본능, 본성에 대해서 알아보고 고찰해보는 콘텐츠입니다.

 

 

참가자 명단(아직 머니게임 안 보신 분들은 바로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스포일러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번 방 : 공혁준(INFP) - 8일 차 탈락

2번 방 : 빅현배(ENTP) - 1일 차 자진 퇴소, 육지담(ENTP) - 6일 차 자진 퇴소, 산범(INFP) - 10일 차 탈락
(육지담과 산범은 대체 참가자입니다.)

3번 방 : 박준형(ESTP) - 11일 차 탈락

4번 방 : 논리왕 전기(ENTJ) - 8일 차 탈락

5번 방 : 이루리(INFP) - 우승, 상금 75,848,615원

6번 방 : 파이(INFP) - 9일 차 자진 퇴소

7번 방 : 가오가이(ENTP) - 9일 차 탈락

8번 방 : 니갸르(ESTP) - 우승, 상금 75,848,615원
(상금 절반에서 기타 소득 세금 8.8% 제외 후 이루리와 니갸르 2명에게 75,848,615원씩 지급)

 

머니게임은 진용진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무료)

반응형

댓글